업데이트는 학교가 방학에 들어가면 하겠습니다.
저는 과제와 조모임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가 하고 있는 밴드도 2개나 되어서 업데이트를 못 하고 있습니다.
그 때 지금 있는 앨범들도 새로운 웹하드로 옮겨놓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 때까지 여러분들은 일본의 전자뮤-직 아티스트 터커상의 음악을 들어주세요.
http://www.myspace.com/tuckerelectone
이 분은 오늘 이러한 이메일을 보내왔습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나의 이름은 TUCKER라고 말합니다.
일본의 연주가입니다. 한국의 MAGAZINE KING이라고 하는 이름의 연주가와 교류하고, 4회 정도 한국에 갔습니다. 당신이 만든 블로그를 최근 알아서 대단히 놀라 즐겼습니다. BOLPALGAN에 대해서 나는 인터넷으로 조사하고 있어서, 당신의 HP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오늘, 일본에서 방송되는 vincentradio라고 하는 이름의 인터넷 라디오 출연 때문에, 한국이 재미있는 아티스트를 소개했습니다. 당신의 블로그를 소개하고,그리고 Bamseom Pirates 과 yoonkee의 작품을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대단히 시청자는, 즐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소개하고 있는 작품은 모두 매우 재미있습니다. we are internetFrends는 매우 좋은 blog입니다, 가까운 날에 내가 쓰고 있는 blog에 we are internet Frends 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고맙다.
http://tuckerweb.jp/
http://www.myspace.com/tuckerelectone
http://www.youtube.com/user/gamakatsu?feature=mhum
http://tuckerofficialblog.blogspot.com/
https://twitter.com/TUCKER_ELECTONE
"
'처음뵙겠습니다'로 시작해서 '고맙다'로 끝나는 멋있고 맛있는 구글 번역기의 매력은 둘째치고라도
이렇게 업데이트도 안하고 망해가는 블로그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해준 Tucker씨에게 역시 무한한 고마움을 표시합니다.
Tucker의 이름을 여기서 들어볼줄 몰랐습니다 :)
답글삭제ㅋㅋㅋㅋ 고맙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