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29일 월요일

우리는 인터넷 친구입니다.

이 블로그는 2010년 3월 29일 월요일에 만들어졌습니다.
인터넷 친구의 목표는 한국의 프롤레타리아 계급 뮤지션들이 만든 앨범을 널리 보급하여 인간을 이롭하는 것입니다.
또한 인터넷 친구는 듣기 위해 만든 앨범이, 희귀한 앨범이 되어 "나는 이런 앨범도 가지고 있다. 부럽지 씨방새야?" 라고 말할 수 있는 기호가치로 전락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음악은 많은 사람이 들을 수 있을 때 그 빛을 발하는 법입니다. 저희는 저희가 업로드하는 앨범을 만든 뮤지션도 이 뜻에 동감할 것으로 믿습니다. 인터넷 친구는 소장가치가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소장가치가 사용가치가 아닌, 가지지 못한 자를 소외시키는 현실에 분노합니다.


업로드 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mp3 320kbps로 인코딩을 원칙으로 합니다
되도록이면 앨범 커버, 부클릿을 전부 스캔해서 올립니다. (가능하다면!)
대형 음반사의 앨범은 올리지 않습니다. 고소당하기는 싫거든요.
DIY앨범, 비주류 음악, 데모CD, 스플릿CD, 희귀앨범에 비중을 둡니다.
장르불문, 성별불문, 인종불문, 종족불문합니다.
장비 여건상 LP나 Tape등으로 된 앨범은 올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또한 업로드시 법적 분쟁의 소지가 있는 앨범은 올리지 않습니다. 혹 항의가 들어온다면 곧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앨범 삭제를 원하시거나, 앨범 설명에 대해 의견이 있으시면 메일 혹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친구는 여러분의 서포트를 받고있습니다.
돈을 달라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희귀앨범을 제게 빌려주신다면 제가 이곳에 업로드 한 뒤 흠집 하나없이 돌려드리겠습니다. yongman85@gmail.com 혹은 ccgoodjob@naver.com 으로 메일주세요. 감사합니다.
자신이 만든 앨범이 나온지 너무 오래되어서 내가 가진 것은 단 한 장 이고, 이걸 팔 수도 없고, 인터넷에 뿌리고 싶다. 연락주세요.
내가 가지고 있는 모 뮤지션의 앨범은 보니까 뭐 음악도 구린 주제에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더라. 연락주세요.

우리는 인터넷 친구들!

------------

Hi. This is Internet Friends
We upload korean CD-based rare albums.

Notice )
mp3 320kbps + Cover, Booklet Scan Included
Fuck Large Music Business
DIY album, Demo album, Split album, Non-popular music is cool
No LP, No Tape. Because I don't have any fucking turntable or cassette player. Computer rules!
Come on support us, dude. Give your fucking album so I can upload that shit to here. Hey I didn't have time to learn proper english. So learn korean or just download it.
Contact : yongman85@gmail.com
ccgoodjob@naver.com

댓글 2개:

  1. haha, thanks for all of these!!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fuck large music business

    답글삭제